힘쎈여자 강남순을 보면서 힙하게에서도 마찬가지였지만 실제 경찰들도 사람들에게 이렇게 참 따뜻했으면을 느끼게 되는데요. 오늘은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강남순이 에어비앤비 사기를 당해서 경찰서를 찾았을 때 너무나도 친절하게 도움을 주었던 여경찰 여지현 역을 맡고 있는 김시현 배우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배우 김시현
김시현 프로필
▪ 본명: 박선임
▪ 출생: 1992년 1월 24일
▪ 데뷔: 2013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 소속사: 판타지오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여경찰 여지현 역으로 출연하여 강남순에게 따뜻하게 대해줬던 여경찰은 배우 김시현이었습니다. 김시현은 넷플릭스 수리남, 셀러브리티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현재는 판타지오 소속 배우입니다. 판타지오에는 배우로는 대선배 배윤식 배우님부터 이번에 함께 출연하는 옹성우, 곧 오늘도 '사랑스럽개' 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은우가 소속되어 있고, 차은우가 소속되어있던 아스트로와 IOI의 멤버 최유정, 김도연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로도 유명한 소속사입니다.
배우 김시현의 특별함
김시현의 이력으로 상당히 특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바로 무술인이라는 점인데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7년간 인도네시아의 무술 실랏을 배웠으며, 작품에서 운동실력과 무술 실력을 보여주는 연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여경을 맡게 되었는데, 범인을 검거하는 과정에서 배우 김시현이 그 뛰어난 무술실력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김시현 역할
따뜻한 여경찰 여지현
힘쎈여자 강남순 2화에서도 수리남과 셀러브리티에서와 마찬가지로 등장 때마다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강남순을 대하는 따뜻한 여경찰 여지현의 모습은 '와. 정말 이런 경찰만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간.이.식"을 외치는 강남순과의 대화는 진짜 웃겨서 더욱 더 여경찰 여지현이 기억에 남습니다.
또 이렇게 친절하면서도 예쁜 여경찰이 잘생긴 경찰이 바로 강희식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또 등장하는데, 첫등장에서는 몰랐었는데, 지금 보니 슈퍼모델 출신이라는 것이 정확히 느껴집니다! 앗. 독전에서 진서연이 했던 말의 그런 의도로 말씀드리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2화에서 여지현 역할의 김시현은 꽤나 많이 비춰지며, 강남순에서 예쁜 여경찰로 나오는 배우라는 인식을 확실히 심어주었었는데요. 저부터 이 배우 누구지 찾아볼 정도로 생소했다가 이전작들을 살펴보니 '헐' 하게 되었던 김시현 배우님! 이번 기회에 꼭 기억하고, 다음 작품에서는 등장하실 때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진짜 너무 예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