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블제이에요~! 빈센조는 다른 드라마들과는 달리 진지한 포인트와 웃음 포인트가 적절히 매칭이 되어서 정말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진짜 완전 빠져버린 배우님이 있어서 한번 매력포인트 다시 되새김 해볼까 해요~! 바로 홍차영 변호사 역할로 나오는 전여빈 배우님의 매력포인트랍니다~!
1. 당돌하고 능력있는 그녀! 홍차영!
빈센조 초반에는 우상 로펌의 소속으로 아버지인 인권변호사 홍유찬 변호사님과 대립각을 세웠었던 그녀였어요~! 하지만 아버지 사후에는 빈센조와 같은 편으로 빈센조에서 빌런인 바벨그룹과 대항하고 있는 지푸라기 로펌의 대표 변호사로 열연하고 계시는 전여빈 배우님!
여자의 직감 같은 것일까요? 우상 로펌의 대표로 오게 된 최명희 검사와는 초반부터 대립각을 세웠었는데 빈센조 3화에서 최명희의 에어로빅 댄스를 로펌 회식자리 테이블 위에서 따라하는 장면은 가희 압도적!! 전여빈 배우님의 끼를 확인 할 수 있는 홍차영 명장면 중의 하나이구요!
본격적으로 빈센조와 함께 바벨그룹과 소송을 하고 나서부터는 언제나 당당한 모습으로 소송에서 이겨왔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차영변호사!! 전형적인 변호사의 이미지와는 달리 유쾌하면서도 특유의 당당한 매력이 소송을 할 때마다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해학적인 분위기로 통쾌한 법심판을 이끌어내고 있는 점이 너무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와요!
법정에서 하나도 주눅들지 않고, 대형 로펌과 대기업의 횡포에 맞서는 그녀의 당당함은 빈센조를 보는 내내 가슴 웅장하게 만드는 포인트 중에 하나랍니다~!
아버지를 모욕하는 최명희의 발언에 정색하여 기자들 앞에서 바벨그룹과의 전쟁을 선포하는 홍차영의 모습에서도 홍차영의 강함을 보여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표정을 가진 여자! 홍차영!
극중 가장 많은 표정을 보여주는 배우가 바로 전여빈 배우님이신 것 같아요!! 설레는 모습 짠한 모습 슬픈 모습 힘들어하는 모습 당당한 모습 등등등 이 배우의 표정의 끝은 어디일까 싶을 정도로 감정을 갖고 노시는 배우 전여빈님!!!
아버지인 홍유찬 변호사를 잃었을 때는 보는 내내 슬펐지만 얼렁 일어나기를 진심으로 간절히 바랬어요!
빈센조 4화를 기점으로 하여 홍차영은 완전히 달라진 빈센조에서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우상 로펌을 나와서 지푸라기 로펌의 대표 변호사가 되면서 홍차영의 단단함은 완전 극에 달합니다!
진짜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이신 것 같아요!! 어떤 상황에서든 그에 맞는 표정을 지으실 수 있는 명배우!!! 이렇게 천의 얼굴을 가지셨으니 그 상황상황 하나가 너무 감동적으로 다가와요!!
지루한 표정 고마운 표정 등등등 홍차영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린 한 사람으로서 빈센조를 보는 것이 내용적인 것도 있지만, 요즘은 거의 홍차영을 기다리며 보고 있는 빈센조 완전 찐팬이랍니다!
3. 사랑스러운 그녀! 홍차영!
빈센조 최고의 명장면이라고 하면 더블제이는 이 장면을 뽑고 싶은데요~!!! 딱밤 가지고도 얼마나 사랑스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준 빈차 커플의 최고의 씬인 것 같아요!!
철창안에서도 쏘 스윗한 홍차영!!! 빈센조와의 은근 꿀케미 로맨스가 빈센조를 보는 내내 제 가슴을 설레게 하는 순간이 되어버리는 홍차영의 사랑스러움은 빈센조를 보는 또 하나의 꿀재미!
빈센조가 부러운 건지 홍차영이 부러운 건지 빈센조와 홍차영 투샷이 들어가고 홍차영이 아련히 쳐다보는 장면들이 나올 때면 그냥 더블제이는 심장이 벌렁벌렁 뛰어서 아무 것도 못하겠어요!!!! 진짜 이 커플 너무너무 예뻐요!!!
이렇게 빈센조에서 홍차영을 열연하고 계시는 전여빈 배우님의 매력포인트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진짜 멜로는 체질에서부터 알고 그때까진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빈센조를 통해서 완전 최대 여배우가 되고 계시는 전여빈 배우님!!! 매력에 흠뻑 빠져 사는 요즘이 참 행복한 찐팬으로서 빈센조 마지막까지 푸욱 빠져살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 빈센조 홍차영 매력포인트 포스팅 마쳐요!! 빈센조 홍차영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