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4회까지 보셨다면 이 드라마 왜 화제가 되고 있는지 실감하셨을텐데요. 그만큼 시청률 또한 따라오고 있어서 앞으로 시청률 10%를 넘기는지 또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무인도의 디바 4회까지 시청률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의 상승추이가 정말 무섭게 치솟고 있습니다. 4회까지의 시청률을 이렇습니다.
3회분까지 5%대에 머물던 시청률이 무려 8%까지 올라갔는데요. 특히 일요일의 시청률 상승추이가 무섭습니다. 토요일의 경쟁은 현재 MBC 연인과 SBS 7인의 탈출,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이 모두 만나는 날이라 그 속에서는 MBC연인이 현재 계속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일요일은 MBC연인과 SBS 7인의 탈출이 빠지는 날이라 tvN 무인도의 디바와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의 시청률이 치솟는 요일인데요. 이 경쟁 속에서도 토요일에도 시청률이 올랐다는 것은 엄청나게 고무적인 결과입니다. 물론 토요일 MBC연인의 결방이 있었지만요.
Jtbc의 힘쎈여자 강남순 또한 토요일의 시청률과 일요일의 시청률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오히려 연인과 7인의 탈출의 토요일 시청률이 떨어진 것을 보면 토요일에도 많은 분들이 무인도의 디바에 유입된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무인도의 디바의 박은빈 파워가 입증된 결과랍니다!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 상승요인
무인도의 디바는 시작 전부터 백상예술대상 배우 박은빈의 출연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tvN에서는 야심작으로 준비하였던 아라문의 검이 웰메이드 작품이라는 평을 들었지만, 시청률에서는 아쉬운 결과가 나왔었는데요. 그래도 후속작인 무인도의 디바를 통하여 시청률에서도 반전을 이끌어내며 MBC 연인의 무서운 시청률 상승을 막아섰습니다.
무인도의 디바의 박은빈과 연인의 남궁민은 SBS스토브리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이번엔 선의의 경쟁자로 만나 두 드라마를 이끌어가고 있는데, 이 둘이 함께 나왔던 드라마 SBS스토브리그 또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믿보배 두 배우 박은빈, 남궁민의 경쟁이 앞으로 무인도의 디바와 연인의 시청률에도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3회 밖에 남지 않은 연인의 시청률 또한 기대가 되네요.
직접 가수 데뷔 수준으로 준비한 박은빈 노래
이 노래를 박은빈이 진짜 부른 거라고? 할 정도로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며, 명장면을 매화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거의 싱어게인 수준으로 감동 받는 무대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네요.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신 것일지 박은빈 님의 노력에 엄청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윤란주의 매력
김효진 님 또한 극중 성대결절이 온 42살의 왕년 최고가수의 역할을 하는 것에 있어 매력이 너무 터지고 있으신데요. 뭔가 허술한 것 같지만, 따뜻하게 서목하를 챙겨주는 모습과 때론 진지함을 갖추는 윤란주의 매력 또한 서목하의 매력 못지 않게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져서 사랑스러운 윤란주 그 자체이십니다.
정기호의 정체
또 무인도의 디바의 주요 줄거리 중 하나가 진짜 정기호는 누구인가에 대한 의문인데요. 서목하와 윤란주의 파란만장한 성공기 이외에도 정기호 맞추기라는 추가적인 요소가 서목하의 조력자 강보걸, 강우학 두 인물을 연기하는 채종협과 차학연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맞물려 정기호는 누구인가 하는 의문 또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으로 매화 조금씩 떡밥이 풀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 예상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은 앞으로 연인이 끝나는 시점 토요일 시청률 급상승과 일요일에는 꾸준히 계속하여 시청률이 상승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대로 시청률 상승이 이어져 10%를 넘기고 오랜만에 tvN에서 초대박나는 드라마가 되기를 무인도의 디바 팬으로서 응원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