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심한 덕질♥︎

고윤정 화보 마리떼 20대 여자 겨울 패션 추천

by 더블제이 2023. 10. 27.

 

고윤정의 미모의 끝은 어디일까요? 환혼에서 낙수로, 무빙에서 장희수로 언제나 예쁨 그 자체인 고윤정이 이번 화보를 통해서 보여준 미리 보는 겨울도 너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한번 보시고, 이번 고윤정 화보를 통해 여자 겨울 패션에 대해서도 한번 준비를 해보자구요!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20대 여자 겨울 패션 추천

 

고윤정의 이번 마리떼 화보는 20대 여자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패션입니다. 색감부터 핏까지 너무 예쁘게 나왔는데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에서는 이번 겨울 고윤정을 모델로 모든 홈페이지가 리뉴얼된 상태에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에서 현재 윈터캠페인으로 할인 또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고윤정 따라잡기 가보실까요?!

 

 

마리떼 윈터캠페인

 

 

고윤정 화보 상세 분석

 

기본아이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만 무장한 고윤정의 화보 컷들입니다.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화보에서 비니모자와 니트 목도리로 포인트를 준 터틀넥 W LAYERED POINT TURTLE NECK LONG SLEEVE light blueW SLIM BOOT-CUT DENIM PANTS light blue 입니다. 가장 기본 아이템이 은은한 라이트 블루 색상으로 나왔고, 부츠컷으로 나온 데님 또한 요즘 가장 많이 입으시는 기본 핏입니다. 정말 기본템만으로도 화보를 만들어내는 고윤정 정말 대단하네요. 요즘 노윤서, 고윤정은 화보만 찍었다 하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다음은 CIRCLE LOGO V NECK ALPACA PULLOVER KNIT light purple로 두께가 있는 니트 기본 아이템이고, W FRAY EDGE LOW RISE DENIM PANTS gray는 와이드한 느낌의 데님입니다. 우측 솔이 붙은 유니크한 데님스타일이네요! 색상 매칭이 잘 되어 상당히 힙한 느낌을 줍니다.

 

 

 

트레이닝 룩

다음은 트레이닝 룩으로 꾸며진 고윤정 화보컷입니다.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후드티인 CLASSIC LOGO HOODIE oatmeal과 트레이닝 팬츠로는 땀복 스타일 CLASSIC LOGO STRING SWEATPANTS oatmeal, 패딩조끼로는 CLASSIC LOGO DUCK DOWN VEST brown을 착용하였습니다. 오트밀 색상으로 깔 맞춤을 한 후 포인트는 패딩조끼를 통하여 주었는데요. 요즘은 거의 상하의 트레이닝복 색을 하나로 맞춰 입는 것이 예쁜 것 같습니다. 그런 식으로 코디를 하고, 포인트만 신발이나 아웃웨어 중 하나에 주시면 너무 예쁜 트레이닝복 코디가 된답니다!

 

 

마리떼 윈터캠페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자켓 코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자켓과 코트 또한 고윤정이 모델로 촬영을 하여 올려져있는데요.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기본적인 후리스 CLASSIC LOGO POCKET FLEECE JACKET blue와 베이직한 코트 BALMACAAN COAT dark brown가 있습니다. 코트는 정말 적당한 가격에 나왔네요! 다크 브라운 색상은 정말 겨울철에 자주 꺼내 입을 수 밖에 없는 색상인데, 스타일도 무난하고, 조금은 키가 크신 분들께 너무나도 좋은 코디가 될 수 있습니다.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다음은 떡볶이 코트라고 불리우는 스타일의 후드 코트인데요. 상당히 독특한 카멜색상의 떡볶이 코트입니다. 이 스타일은 호불호는 갈리실 것 같습니다. 상당히 소화하기 어려운 옷 CLASSIC HOODIE DUFFLE COAT camel입니다. 그리고, 코듀로이 스타일의 자켓 CORDUROY SHEARLING JACKET brown은 약간 길게 나왓네요. 코듀로이 자켓이 조금 더 짧고 두꺼운 느낌이었다면 더 예뻤을 것 같은데요. 이 2개의 옷은 저는 걸렀습니다.. 헤헷.

 

 

마리떼 윈터캠페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가디건

 

아이고, 가디건은 참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고윤정의 화보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가디건을 입은 것과 기본 아이템을 입은 화보들이 더 예쁜 것 같은데요.

 

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고윤정 화보-20대 여자 패션 추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COWICHAN KNIT CARDIGAN dark navy는 짚업형 가디건이고, CABLE COLLAR CARDIGAN ivory는 기본 가디건에 카라가 있는 스타일이죠?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그레이 가디건이 CIRCLE LOGO V NECK ALPACA CARDIGAN heather gray가 되겠습니다. 첫번째 가디건이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위 아래로 짚업 조절할 수 있어서 스타일링도 여러가지로 할 수 있고, 참 유용한 가디건이 될 것 같네요!

 

 

마리떼 윈터캠페인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

 

전지적 독자 시점 영화

안효섭 이민호 지수 나나 채수빈

엄청난 차기작 미리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