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sf9활동보다 드라마로 더 핫해지더니 결국 sf9 로운이 재계약을 맞아 sf9에서 탈퇴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f9 로운 탈퇴와 관련하여 현재 방영중인 이 연애는 불가항력 장신유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sf9 로운 탈퇴와 로운의 연기활동
sf9 로운 탈퇴 공식 입장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SF9의 이미 전 멤버가 FNC와 재계약을 하였다고 밝혔고, 로운을 제외한 8인 체제로 다시 한번 도약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운은 연기를 비롯한 개인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결국 sf9의 가장 인기 멤버인 로운이 탈퇴하고 sf9은 그대로 유지한다는 이야기였는데요.
로운의 SF9 탈퇴는 팬들에게는 이미 기정사실이 되어있었던 양 SF9의 팬들과 로운을 연기자로서 더 많이 인지하고 있던 팬들과 양쪽에서 반응이 갈리고 있습니다.
배우병 결린 로운?
SF9의 인기에서 큰 축을 담당했던 로운은 데뷔 초반에 로운의 연기 활동이 SF9의 인기에 커다란 역할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문제 삼는 것은 정작 SF9의 음악활동에서였는데요. 팬 사인회에 로운이 참석하지 않거나 콘서트에도 불참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이미 로운은 연기 할 것 같다고 이미 예상했던 팬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SF9을 위해 로운은 할 거 다 했다!
그에 반에 SF9을 위해 로운이 할 것은 다했다고 하는 시각도 적지 않습니다. SF9의 음악보다는 로운의 개인적인 연기활동을 통해 로운에게만 입덕한 경우의 팬들 또한 많은데요. 그러한 시각에서는 로운을 통해 오히려 SF9을 알게 되었다. SF9의 음악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로운은 진짜 얼굴 천재다 등등 로운의 팬으로서만 로운에게 스며든 팬들에게는 오히려 로운의 탈퇴 이후 연기활동이 보다 활발해지기를 바라는 팬들도 어마어마합니다.
로운의 향후 거취
로운 소속사는 여전히 FNC
로운이 소속사와의 문제가 있어 소속사를 떠난 것은 아닙니다. SF9의 탈퇴를 진행한 것이고, 로운의 연기활동을 위해 부담이 되는 음악활동에서만 제외가 된 것이기 때문에 FNC와의 불화나 그런 이야기는 전혀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FNC는 FT아일랜드부터 하여 씨앤블루, 엔플라잉과 같은 밴드그룹부터 SF9, 체리블렛, P1Harmony, AOA같은 댄스그룹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등 엔터테이너들과 정해인이 연기자로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해인이 FNC의 남자 연기자의 원톱이었다면 로운도 연기에 집중하게 되면서 연기자 라인업이 보다 탄탄해졌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장신유
현재 로운은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보아와의 케미가 너무 잘 어울려서 대놓고 쏟아내는 조보아를 향한 플러팅이 오글거리긴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장신유의 모습에 반할 수 밖에 없는데요. 로운이 장신유로 출연하고 있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릴리즈 되는 수, 목요일 마다 해외에서도 꾸준히 상위 랭크되며,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운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로운 차기작?
10월 30일 월요일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이 방영될 예정인데요. 부마와 과부가 혼례 대작전을 벌이는 드라마로 로코 장르의 사극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그 제작은 FNC가 맡고, 남자주인공은 로운, 여자주인공은 조이현으로 낙점지으며 현재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로운의 연기 활동 주기가 점점 더 짧아지고, 앞으로 보다 많은 작품에서 로운을 볼 수 있다는 면에서는 로운의 연기를 좋아하시는 팬들에게는 SF9 로운 탈퇴가 그리 나쁜 뉴스는 아니실 겁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