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본격적으로 온은유와 하은결의 러브라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까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까지 리뷰
설인아의 일인이역
설인아는 반짝이는 워터멜론 초기에는 최세경 역으로만 소화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사실 하은결(려운)처럼 미래에서 온 온은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온은유는 온지환과 최세경 사이에서 나온 딸 아이이고, 1995년의 머리를 자른 설인아가 온은유였던 것입니다.
갑자기 머리를 자르고 성격이 변한 최세경
온은유가 1995년의 최세경이라는 것을 몰랐던 분들은 갑자기 애가 저렇게 변해? 라고 생각하실 수 있었는데, 7회에서 그 떡밥이 풀린 것입니다.
은유가 하이찬을 꼬시려 했던 이유
은유가 하이찬(최현욱)을 꼬시려 했던 이유는 처음에는 이러하였습니다.
온지환(은유 아빠) ♥ 최세경 | 온은유가 태어남 | 은유의 불행의 씨앗(자살하고 싶은 이유) |
다른남자 ♥ 최세경 | 온은유가 태어나지 않음 | 은유가 사라짐 |
바로 자신이 태어나지 않게 1995년에 최세경이 다른 남자와 이어지게 되면 은유가 태어나지 않게 되어 힘들게 자살할 필요없이 은유도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은유가 엄마인 최세경의 첫사랑이라고 생각했던 하이찬에게 접근을 했던 것인데요.
은결과 은유의 다른 생각
은유는 하이찬이 첫사랑이라고 생각하여 하이찬에게 접근을 하여 커플이 되어야 하는 상황이고, 은결은 원래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하이찬을 최세경과 이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1995년 최세경인 은유와 이어지게 하여 이찬과 최세경이 이어지지 않게 막으려는 생각입니다.
서로에게 알게 모르게 끌리는 은유와 은결
서로 미래를 바꾸기 위한 계획이 다른 은유와 은결이지만, 같은 것이 있습니다. 끌리면 안 되는데, 서로에게 끌리는 마음인데요. 이 둘은 2023년으로 돌아간다고 하더라도 은결과 은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커플이 안 될 이유가 없습니다.
머리만 뒤로 넘겨도 1995년의 최세경을 보고 심쿵하는 은결과 계속 은결이가 마음에 밟혀 최세경의 첫사랑 후보에서 은결을 지우는 것을 미루는 은유의 마음은 지금 본능적으로 서로에게 마음이 향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사각관계
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 마지막에는 다음주 반짝이는 워터멜론 9회를 정말 기대하게 만들게끔 충격적인 결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하이찬과 최세경이 이어지지 않게 하기 위한 은결의 이찬에 대한 엄청난 선언이 있었는데요.
밴드 사기단의 기타리스트로 은결을 다시 돌아오게 하려고, 전단지를 붙히고, 티셔츠도 맞추고, 붉은 노을 무대까지 준비하고, 은결을 찾으려고 불의의 사고 또한 당했던 이찬에게 돌아온 말은 "최세경 만나지 마. 안 그러면 같이 못 해. 왜냐면 내가 최세경을 좋아하거든." 이었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 끝날 때는 진짜 예전에 하이킥 볼 때 쿼즈 요 마이 걸 그 노래 나오는 줄 알았어요. 생각해보니 하이킥 엔딩곡이랑 반짝이는 워터멜론 엔딩 곡 비슷하네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7,8회 볼거리
눈물나는 장면
저는 반짝이는 워터멜론 8회를 보면서 한 장면에서 눈물이 찔끔 났어요. 바로 윤청아(신은수)의 집에서 만난 하은결의 장면이었는데요.
청아의 집에서 수화를 가르쳐 주기로 한 은결
이 장면이 왜 슬펐냐면 은결의 어린 시절 은결의 엄마인 청아에게 배운 수화를 1995년의 청아에게 가르쳐주게 되는 장면이었는데, 청아가 현재 집에서 겪고 있는 학대의 현장 또한 목격한 은결이기에 이 수화가 청아에게 얼마나 중요할지를 깨닫고 청아의 마음을 열어주기 위한 수화 한 동작 한 동작에서 은결이의 그 따듯한 마음이 느껴졌거든요..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보지 않는다고 하셔도 수화 장면들은 꼭 보셔요. 진짜 마음 따뜻해집니다.. 제발요!!
강남순에 이어 또 특별출연 최준
힘쎈여자 강남순에도 김해준이 등장하여 웃음을 주었는데요. 이번엔 반짝이는 워터멜론 7회에 최준으로 특별출연하여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