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마법의성 하이찬 윤청아
아이고 벌써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제서야 하이찬과 윤청아가 이어지면 예쁜 꽁냥이 장면도 얼마 못 본다는 것이잖아요? 그래서 꼭 다시 돌리고 돌려봐야 이찬이와 청아가 행복한 장면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옛날에 정말 많이 마법의 성 수화랑 같이 불렀었는데 그 장면을 이찬이와 청아가 만들어냈습니다.
마법의성 - 하이찬
반짝이는 워터멜론 14회에서는 하이찬(최현욱)이 그 전에 축제에서 부르지 못했던 마법의 성을 오직 윤청아(신은수)만을 위해 불러주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진짜 너무 예쁜 장면이라 먼저 보고 가실게요!
마법의 성은 1994년에 나온 더 클래식 원곡의 노래로 나왔던 당시 뿐만 아니라 예쁜 노랫말 때문인지 아이들이 많이 부르는 노래로 계속해서 30년 가까이 사랑을 받았던 노래에요. 느린 템포의 노래이면서 예쁜 노랫말을 수화로 표현하였을 때 너무 예뻐서 수화와 함께 부르는 무대곡으로도 정말 많이 불리운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이찬이가 청아를 위해서 꺼낼 줄이야.. 역시 진수완 작가님 대박 타이밍이였어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14회 너무 달달
반짝이는 워터멜론 14회까지 오면서 너무 달달하다 싶을 정도로 하은결(려운)과 온은유(설인아)가 이어지고, 하이찬(최현욱)과 윤청아(신은수)가 이어져 커플 달달 모드로 연애하고 싶어지게끔 만들었는데요.
또 은결이와 은유도 서로 2023년에서 1995년으로 온 미래에서 온 서로의 조력자라는 것을 알고 난 이후 더 달달해졌습니다.
근데 드라마에서 너무 달달하면 모다? 곧 죽을 위기가 온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아니나 다를까 하이찬이 청력을 잃게 되는 사고를 미래의 은결이의 형 은호에게 들은 은유는 은결이가 알고 있었던 사고가 아닌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 새로운 위기상황이 워터멜론 15회에서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였는데요. 갑자기 형과 삼각관계가 된 은결이..
달달했던 장면만 기억하려면 14회까지만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마지막회까지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진짜 뭔가 유치한 것 같은데 너무 재밌는 드라마가 워터멜론입니다! 빠져들어요 이 드라마 너무..
마법의 성 수화 노래 연습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보고 정말 수화 공부를 시작하였는데요. 마법의 성 노래가 왜 수화 공부에 좋은지를 알 수 있었어요. 메시지도 좋은 뿐 더러 동작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서 뭔가 애기 때로 돌아가 내 마음이 정화가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번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통하여 수화에 관심이 생긴 분들이 있다면 수화 공부도 함께 같이 시작해보아요! 우리 합창 수화로 같이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