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정기호 정채호 은모래 무인도의 디바 OST Here I am 가사/다시듣기
무인도의 디바에서 드디어 서목하가 사람들에게 무인도의 디바가 된 사연과 밝혀진 정기호의 정체, 그리고 손모으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던 무대 박은빈 님의 Here I am 무대까지. 정말 볼 거리로 넘쳐났던 무인도의 디바 7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무인도의 디바 정기호와 정채호
무인도의 디바에서 정기호는 강보걸(채종협), 정채호는 강우학(차학연)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강보걸은 본인이 정기호라는 것을 서목하(박은빈)에게 밝힘으로 앞으로는 서로를 속이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강우학은 아버지를 통해서 그동안 이름을 바꾸고 살 수 밖에 없었던 사실과 본인이 정기호의 형 정채호라는 것을 전해듣게 되었고 기억 속의 전 아버지 정승완(이승준)에게 고통을 받았던 시절의 기억은 정기호를 지키기 위해 정채호로 살았던 시절의 아픈 과거라는 것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강보걸 또한 본인이 중학교 동창이었던 정기호인 것을 서목하에게 밝힘으로서 모든 정기호와 정채호에 대한 정체는 이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아는 것이 되었습니다. 서목하도 이제는 보걸이와 우학이를 정기호와 정채호를 찾는 정승완의 손아귀에서 구출하고자 하는 이유가 생겨났습니다.
무인도의 디바 OST Here I am
무인도의 디바를 보는 재미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서목하가 무대에 설 때마다 불러주는 노래에 진짜 홀린듯이 보게 되는 것이 빅재미 중에 하나인데요. 이번 무인도의 디바 7회에서도 은모래와 경쟁하는 N번째 전성기에서 Here I am을 부르는 서목하의 모습은 진짜 여신 중에 여신이었습니다.
요즘 싱거게인3 또한 재밌게 보고 그 무대들에서 눈물이 찡할 때가 많은데, 진짜 그 정도 급 감동을 무인도의 디바에서 나오는 박은빈 님의 노래를 들으면서도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놀토에서 보여준 댄스까지 정말 완벽하던데, 우리의 믿보배 박은빈 님이 못하는 건 대체 뭔가요... 너무 예쁜 대배우 박은빈 님 사랑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OST 서목하 Vol.3
박은빈이 직접 부른 노래 Here I am은 공개된 무인도의 디바 OST 서목하 Vol.3 2번트랙으로 정식 발매되어 감상하실 수 있으신데요. 정식 버전도 꼭 들어보셔요! 진짜 요즘 아침 시간에 많이 듣는 노래라 강추드립니다!
Here I am 가사/다시듣기
나도 모르게 어느새 찾아온 너를
느낄 수 있어
내 마음속에 물들어가는 너를 느끼며
행복을 알았어
한 번도 못했던 그 말
Here I am
항상 같은 곳에서
너와 함께 하는 내가 있어
네 안에 아픔까지도 이제 내가 사랑해 줄게
이유도 없이 너의 눈을 보면 난
허전함이 사라져
눈을 감아보면
너의 모습이 내게 다가와
Here I am
항상 같은 곳에서
너와 함께 하는 내가 있어
네 안에 아픔까지도 이제 내가 사랑해 줄게
늘 내 맘에 간직한 너에 대한 마음
영원한 맹세가 되어
Here I am
고개를 돌리면 언제나 곁에 있을 거야
내 옆에 다가와 줄래
말없이 나를 안아줘
Here I am
무인도의 디바 은모래
무인도의 디바에서 은모래(배강희)도 처음에는 안 좋게 봤었는데, 무인도의 디바 7회에서 보니 말이 통하는 인물이었더라구요. 지난 주 재수없다고 욕한 거 죄송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7회에서는 깔끔하게 승부의 결과에 승복하면서 팬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모습과 윤란주(김효진)과의 대화에서 또한 나중에 착한 짓 할 것 같은 떡밥을 주었는데요.
극중에서는 은모래가 아이유 급으로 나오는데, 실제로 아이유가 경쟁 프로 나가서 진 다음에 오늘 져서 미안하다며 퇴근길 기다려주는 팬을 안아준 것이니까 이 정도면 은모래 착한 애 같은데 정신 차린 거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