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이 디즈니+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디즈니+는 이번 무빙을 통해서 엄청난 구독자를 끌어들였지만, 무빙 이후 후속작의 흥행이 필요했던 시점. 무빙이 완결된 이후 새로운 작품을 디즈니+에서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으셨을텐데요. 최악의 악이 디즈니+에서 괜찮은 작품으로 추천드리며 최악의 악 출연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최악의 악
최악의 악 출연진
한국 대표 경찰 박준모(지창욱)
최악의 악의 주인공으로는 지창욱이 낙점되었습니다. 극중 박준모는 충북 음성 경찰서 소속으로 계급은 경장인데요. 아내인 의정은 서울에서 근무하면서도 보안과에서 엘리트 경찰이기 때문에 살짝 열등감을 가진 경찰이고, 처가로부터도 무시당하는 그런 경찰입니다. 그러던 와중 박준모에게 기회가 찾아옵니다. 강남연합으로의 잠입 수사를 제안 받고, 준모의 아버지가 마약 중독자였고, 작전에 성공하면 1계급 특진하게 해준 다는 것을 2계급 특진으로 딜을 하며, 그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그렇게 강남연합에 잠입하여 벌어지게 되는 스토리를 연기합니다.
강남 연합 보스 정기철(위하준)
위하준은 강남 연합의 보스로 위하준이 맡았습니다. 최악의 악에서 빌런의 역할인데요. 클럽 DJ로 조직활동을 강남연합의 조직원으로 시작하였지만, 보스였던 장경출이 무시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자신의 패거리로 조직을 장악한 후 강남연합의 보스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그러던 와중 절친이었던 권태호의 사촌 권승호로 준모(지창욱)이 위장 잠입을 하게 되는 것인데, 준모의 아내 의정은 강남 연합의 보스 기철의 첫사랑입니다.
준모의 아내이자 기철의 첫사랑 유의정(임세미)
준모와 기철과 지독하게 얽혀있는 히로인 유의정은 임세미가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경찰 명문가 출신으로 엘리트 경찰의 상징인 서울지방경찰청 보안과의 형사로 재직 중인 유의정은 준모의 아내이자 기철의 첫사랑입니다. 준모의 강남연합 잠입수사를 모르고 있던 의정은 조직의 보스이자 예전 학동성당 성가대 후배로 첫사랑이었던 기철을 보고 놀라게 됩니다.
중국 마약공장 핵심 유통책 해련(김형서)
이제는 김형서라는 이름이 상당히 익숙해지고 있는데요. 중국 마약공장의 핵심 유통책으로는 김형서가 출연합니다. 김형서라는 이름이 어디에서 나왔었냐면 얼마전 송중기의 복귀작인 화란에서의 김형서입니다. 김형서는 배우 활동 이전 타이거JK와 윤미래에게 키워진 힙합 싱어이지요. 바로 비비입니다. 그래서 연기 쪽으로 계속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는 가수 비비가 아닌 연기자 김형서를 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김형서가 이러한 범죄스릴러물에서 어떠한 찰진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하게 됩니다.
최악의 악 시청하기
디즈니+를 통해서만 시청
최악의 악은 무빙과 마찬가지로 디즈니+오리지널로 OTT 중 디즈니+를 통해서만 시청가능합니다. 최악의 악은 현재 키노라이츠 기준 범죄도시3는 10월 공개 예정이고, 무빙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지창욱과 위하준 주연의 무간도 느낌 나는 느와르 범죄 스릴러이기 때문에 장르를 많이 타는 분들께는 어려운 작품일 수도 있겠지만, 이러한 느와르 장르에 갈급했던 분이라면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로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