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심한 덕질♥︎

원피스 여캐 내맘대로 TOP10! 강함 따윈 필요없지

by 더블제이 2022. 10. 24.

오늘은 정말 심심해서 하는 원피스 여캐 내맘대로 TOP10을 뽑아보았습니다. 원피스가 처음 나온 그 순간부터 매주매주 챙겨보았던 독자로서 기억에만 의지해 뽑아본 원피스 여캐 TOP10 한번 시작해볼까요?

 

 

 

 

10위 스릴러바크 편 페로나

 

 

스릴러바크 편은 겟코모리아와의 결전. 루피의 동료 브룩을 만났던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정말 신기한 능력을 가진 한 소녀가 있었으니 바로 페로나입니다.

 

 

2년 후 페로나

 

 

개인적으로는 스릴러바크에서의 페로나 보다도 2년 후 미호크와 함께 조로를 조롱하는 페로나가 더 좋은데요. 네거티브 열매를 먹어 우솝 빼고는 다 이길 수 있을 것만 같은 사기적 열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고스트프린세스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페로나의 공주 취향과 쿠마시와 유령이 데코 마냥 공주옷과 잘 어우러져 너무나도 예쁜 디자인의 여캐가 페로나라고 생각하여 10위로 뽑았습니다!

 

 

 

 

9위 혁명군의 히로인 코알라

 

 

여자친구한테 잔소리를 들을 때 기분이 어떠하십니까? 어쩔 때는 그 잔소리가 싫을 때도 있지만 가끔은 잔소리하는 모습 마저 너무 사랑스러워서 그냥 안아주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런 여자친구라면 잔소리 싫지 않을 것 같습니다.

 

 

코알라의 잔소리 사보 시점

 

 

혁명군 소속으로 사보의 옆에서 항상 잔소리를 하는 캐릭터로 어인공수도를 연마한 혁명군의 히로인 코알라입니다. 사보는 참 좋겠습니다. 코알라 같은 동료에게 잔소리를 듣는 존재이니까요. 코알라는 코흘리개 모습으로 과거에는 그려졌지만 엄청난 숙녀로 성장하여 혁명군에서 너무나도 중요한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카이도우와의 전쟁이 끝나고 혁명군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혁명군이 메인으로 나오는 스토리에서 또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되는 캐릭터에요.

 

 

 

 

8위 드레스로자 왕녀 정렬의 바이올렛(비올라)

 

 

드레스로자 편에서 너무 헐벗고 나와서 불쌍한 여캐가 있었습니다. 물론 피규어는 엄청나게 팔려나갔겠으나, 본인에게는 얼마나 힘든 과거였을지 눈물 핑 도는 여캐는 레베카인데요. 하지만 너무 노골적으로 여캐를 그렇게 혹사시키다 보니 드레스로자 편에서는 다른 여캐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바이올렛입니다.

 

 

정열의 바이올렛 상디 시점

 

상디가 반한 여자들이 한 둘이 아니겠지만, 바이올렛 또한 상디가 반했던 여자 중 한명입니다. 비올라에게 홀려서 코피를 흘리는 상디가 과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으나 바이올렛 같은 사람이 바로 앞에서 저렇게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있다면 버티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자신 하십니까? 

 

 

 

 

7위 오하라의 생존자 니코 로빈

 

 

루피에게 도와줘를 외쳤던 여자들이 원피스에서 꽤 됩니다. 그런데 그 눈물을 보였던 여자들 중에서 정말 찐 눈물을 자아냈던 몇 안 되는 여캐 중 하나! 니코로빈을 7위로 뽑았습니다.

 

 

와노쿠니 로빈 망가지기 전

 

2년 전 1부와 극중에서 2년후 2부에 가장 많은 변화를 겪은 여캐를 뽑자면 니코 로빈을 뽑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1부에서의 이지적인 느낌의 니코로빈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미모 성형 뿐만 아니라 성격도 어딘가 엄청 부드러워진 느낌의 니코로빈입니다. 하지만 갑자기 캐릭터가 너무 변해서 적응이 잘 안 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뭔가 갑자기 또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주고 있는 루피의 동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미모만으로 뽑은 TOP10에 들기에는 충분!

 

 

 

 

 

6위 알라바스타의 왕녀 비비! 떡밥의 연속!

 

 

밀집모자 해적단의 동료로 꾸준히 언급되어 온 알라바스타의 왕녀 비비! 소화하기 어려운 헤어컬러를 너무나도 잘 소화하고 있는 울보! 하지만 비비가 알라바스타 편에서 보여준 매력과 결단력은 밀집모자 해적단과 동료가 꼭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품게 하였는데요.

 

 

2년 후 잘 살고 있는 비비

 

알라바스타에서 밀집모자 일당과 헤어질 당시 눈물을 참던 비비가 행복하게 잘 살고 있었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비비와 사보가 앞으로 전개될 사건에 다시 중요한 역할로 등장할 것 같은 떡밥들이 전해지고 있는데 비비 이제 그만 좀 괴롭혔으면 좋겠습니다. 왕녀로 사는 것이 이렇게 힘든 일이었다니.. 손목에 새겨진 동료의 징표를 보여주며 밀집모자 일당과 재회하는 장면도 기대가 되지만, 검은 수염.. 비비는 안 돼!!!

 

 

 

 

5위 카이도의 아들?! 야마토!

 

 

루피는 참 복도 많아요! 주변에 참 많은 미인들과 인연이 닿아 항해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또 엄청난 동료가 동료가 될뻔 했답니다. 바로 카이도의 아들 야마토입니다!

 

 

웅장한 카이도의 아들 야마토

 

 

여캐 TOP10에 남자를 끼어넣을 수 밖에 없었네요. 최근에 준 야마토의 임팩트가 꽤 크긴 했습니다. 밀집모자 해적단의 동료의 퍼즐을 누가 마무리 지을까는 원피스를 보는 독자라면 계속해서 흥미를 가질 수 밖에 없는 소재. 그런데 그 마지막 퍼즐로 끝까지 거론 되었던 인물이 야마토였습니다. 카이도의 피를 이어받아 엄청난 강함을 가지고 있는 여캐이기도 하였고, 뇌명팔괘 뿐만 아니라 환수종 열매까지 가지고 있는 야마토라 루피의 동료로 같이 떠났다면 엄청난 전력이기도 합니다. 그 이전 여행에서는 왕녀인 비비, 레베카 인어 시라호시 등 도와야 하는 여캐들이 많았다면 야마토는 그 패턴을 바꾼 여캐이기도 합니다. 직접 싸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전력으로 어마어마한 활약을 하였던 캐릭터입니다.

 

 

 

 

4위 샹크스의 여자 마키노!

 

 

유부녀는 넣으면 안 된다는 규칙은 없으니 TOP10에 넣은 여캐가 한명 있습니다. 바로 풍차마을 시절부터 등장했던 여캐 마키노에요! 이번 원피스 필름 레드와 애니 특별편에 우타가 등장하며 또 오랜만에 등장한 여캐이기도 한데요. 예전 그림체에서 벗어나 다듬어진 아름다움과 샹크스에 대한 내조가 인상 깊은 원피스에서 보기 드문 신사임당 형 여캐가 바로 마키노랍니다.

 

 

상냥한 마키노 샹크스 시점

 

 

마키노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된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샹크스의 아들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합니다. 풍차마을에 왜 자꾸 샹크스가 왔는가 하며 샹크스의 내조를 대놓고 해왔던 마키노이기에 원피스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누구냐 라고 묻는다면 오히려 마키노는 4위보다도 순위가 훨씬 높을 수 있는 원피스에서 내조형 여캐 중 탑티어입니다.

 

 

 

 

3위 거부할 수 없는 엘레강스한 매력! 히나!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일도 못하고 어리버리하고 어수룩하기만 한 여캐가 점점 싫어집니다.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것까지는 좋은데 민폐형 여캐의 대표적인 실패가 레베카가 아닐까 싶어요. 그런데 커리어 우먼을 대표하는 한 여캐가 원피스에는 존재합니다. 바로 해군 히나입니다.

 

 

유니폼을 입은 프로의 매력 쟝고 시점

 

 

원피스 상에서 팬들이 존재하는 여캐들이 몇 있어요. 대표적인 인물은 보아핸콕, 알비다 정도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히나는 해군이라는 엄청 혹독한 직업을 가지고 있음에도 관리를 얼마나 잘했는지 스모커와 같은 연배인데도 엄청난 미모와 실력으로 해군 안에서 확실한 팬클럽을 가지고 있는 여캐입니다. 이제 상상해봅시다. 군대에 갔습니다. 군대에서 히나 같은 대령이 나의 상관입니다. 대박 아닙니까? 군대에서 보는 여자에 대한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면 히나는 군대에서 만큼은 1위까지도 갈 수 있는 숨은 미모 여캐가 아닐 수 없습니다.

 

 

 

 

2위 처음부터 끝까지 지금도 예쁘다! 나미!

 

 

1위에 올릴까도 너무 고민했던 여캐! 나미가 2위에 올랐습니다. 오히려 나미는 2위인 이유보다 1위가 아닌 이유가 더 설명이 필요한 부분일 것 같습니다. 미모로 보면 1위로 충분합니다. 그런데 1위로 정한 여캐와 결정적인 차이가 있는데 나미는 어쩔 수 없이 성격적인 부분을 적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는 걸까 나미? 상디 시점

 

 

나미는 눈물을 흘릴 때, 돈을 밝힐 때, 당당할 때, 싸울 때, 일할 때 그 모든 순간이 예뻐요. 상디가 진짜 대단한 건 나미같은 미인을 두고 여러 여자에게 눈이 돌아간다는 것도 신기할 정도. 그런데 말입니다. 나미 같은 여자가 주변에 있다고 생각해봐요. 그리고 내 여자친구라고 생각해봐요. 그러면 나미 같은 여자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도벽도 있어요. 그리고 끼가 너무 많아서 주변에 필요할 때는 끼를 부릴지도 모른다구요. 차마 1위로 뽑기엔 너무 감정이입해서 1위를 드리기엔 무리인 여캐 나미였습니다.

 

 

 

 

 

1위 모두가 반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미모의 최고봉 보아 핸콕

 

 

미모만 처음에는 볼려고 했었는데 여러가지 다른 요인들이 너무 많이 들어가 버린 원피스 미모 순위 TOP10이 되어버렸지만 원피스에서 미모 순위를 뽑는 분들이 있다면 TOP3에서 절대 빼지 않는 여캐가 바로 이 여캐일 것입니다. 피규어 판매 순위나 피규어의 노출도는 여캐의 인기를 따라가게 되어있는데요. 항상 나미와 쌍벽을 이루고 짭 피규어도 엄청나게 양산되는 여캐 바로 보아핸콕입니다.

 

 

죽을 때까지 한번 보는 게 소원일 정도

 

 

원피스의 그림체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너무 과하게 몸매를 묘사한 여캐 묘사를 흠으로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사실 나미가 점점 비현실적으로 묘사 되는 부분은 거북했던 적이 꽤 있었어요. 그런데 왜일까요? 보아핸콕의 당당함은 왠지 과하게 묘사가 되어도 이해가 가는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원피스 세계관 세계최강의 미녀라는 수식어가 너무나도 당연하게 여겨지는 보아핸콕에 대한 묘사는 매번 등장할 때마다 진짜 역시 보아핸콕이구나 싶게 만들어서 보아핸콕은 언제나 쫌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기대하게 되는 여캐로 1위로 뽑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