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의 열기가 핫한 가운데, 이번 주 TVN에서 새로운 월화드라마가 시작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이후 정말 오랜만에 풋풋한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라, 풋풋한 학생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기대가 되는 상큼한 드라마인데요.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대해서 프로필 투어를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반짝이는 워터멜론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장인물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비밀스런 모범생인 은결은 누가 봐도 반듯하고,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밝고 긍정적인 모범생입니다. 하지만 이런 은결에게 비밀이 있었으니. 그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 비밀은 바로 은결은 그 인격이 사회적으로 만들어진 인격이고, 은결은 가족 중 유일하게 소리를 듣고 말을 하는 청인 코다(CODA)라는 것입니다. 아기 때부터 엄마의 손짓과 표정을 따라서 수어를 저절로 배웠고, 가족들의 전담 통역사가 되어 살아온 그에게 음악은 그에게 위로였지만, 화재 사건으로 음악을 떠났던 은결. 하지만. 1995년 타임슬립은 그에게 어떤 일을 가져다 줄까요?
유쾌한 레트로 보이 이찬(최현욱)
대학가에서 달팽이 하숙집을 운영하는 할머니와 함께 사는 이찬은 전국의 청춘들이 모여든 하숙집에서 살아간 덕분에 아는 형들도 많고, 아는 것도 많은 잡학 상식부터, 트렌드에 대한 것들을 모두 알고 있는 찢어진 백과사전입니다. 그는 아날로그 문화에 심취해 있고, 사랑 또한 순정마초 스타일로 하는 그런 학생입니다. 세경 때문에 밴드를 결성해 은결을 꼬시게 될 이찬은 어떤 말빨과 행동으로 은결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려운, 최현욱은 어떤 작품에?
려운과 최현욱은 비교적 신선한 얼굴들입니다. 려운은 18어게인에서 윤상현과 김하늘의 아들 홍시우 역할로 등장하여 학생 배역을 처음 소화하였었구요. 그 이후 어른 연습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하며 출연작들을 늘려오다가 이번에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주연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최현욱은 려운보다도 데뷔가 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문지웅 역으로 나와 어린 시절의 김태리 옆에서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었구요. 모범택시, 약한 영웅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D.P 시즌2에도 출연을 하여 얼굴을 알린 후 이번에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이찬 역할을 맡아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만인의 여신, 만인의 뮤즈 최세경(설인아)
서원예고 여신이라 불리우며, 첼로 가방을 어깨에 메고 길을 걷는 최세경은 말그대로 여신이라 어릴 적부터 집안끼리 알고 지내온 명문대 의대생 존잘 오빠를 남자친구로 두고 있습니다. 또 예쁘기만 한 것이 아니라 줄리아드 예비학교 오디션까지 준비하느라 바빴던 그녀는 결국 유학을 가게 되었고, 유학에 다녀온 그녀는 갑자기 성격이 완전히 변해서 돌아왔습니다. 이런 최세경과 은경, 이찬 사이에서 벌어질 일들을 기대하세요. 대체 어떤 일이 미국에서 있었을까요?
도도한 얼음공주 윤청아(신은수)
서원예고 2학년 미술로 장애인 편입으로 재학중인 윤청아는 선천적으로 들리지 않는 여학생이지만, 장애로 인해 괴롭힘이나 은근한 따돌림이 있다고 하더라도 당당하게 손톱으로 칠판을 긁거나 이어폰 볼륨을 확 높여버리는 식으로 소음공격을 해서 이겨내는 도도한 얼음공주입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화가 '프리다 칼로'의 Viva La vida 처럼 인생이여 만세를 외치는 강인한 윤청아에게 은결과 이찬이 뛰어듭니다.
설인아, 신은수는 어떤 작품에?
설인아에 대해서 몰랐던 분들도 설인아를 제대로 알린 영상이 있습니다. 바로 설인아의 여우야였는데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하여 불렀던 설인아의 여우야는 인스타 릴스나 유튜브 쇼츠에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뭇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급부상 하였습니다. 려운, 최현욱, 신은수와 비교해도 경력이 가장 오래되었고, 많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주인공들의 프로필 투어에서도 단연 돋보이긴 합니다.
설인아는 2015년 프로듀사에서 고등학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데뷔 하였고, 힘쎈여자 도봉순, 섹션TV연애통신, 학교 2017, 청춘기록, 철인왕후, 사내맞선 등 굵직굵직한 출연작들이 있습니다. 진짜 미모로는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 설인아를 고등학생 버전으로 볼 수 있는 반짝이는 워터멜론. 진짜 여신이라고 할만 한 비쥬얼의 설인아이기 때문에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설인아가 등장하면 왜 이렇게 예쁘냐 감탄을 내두를 것 같습니다.
신은수는 JYP연습생으로 시작하여,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이후 가장 활동이 돋보였던 것은 SBS인기가요를 2019년 2월~10월까지 진행하였었고, 2022년부터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모범가족,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