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이번 주말 보셨나요? 무인도의 디바에서 정말 소름끼치는 순간이 있었는데, 무인도의 디바 2화 마지막, 란주 언니 대신 뒤에서 노래를 부르는 서목하의 노래를 들었을 때였습니다. 정말 이 노래를 위해 보컬트레이닝 받고 직접 가창까지 했다고 하는데 박은빈의 Someday 진짜 이 노래는 꼭 들으셔야해요!! 무인도의 디바 떡상 각입니다!
무인도의 디바 OST
Someday - 서목하(박은빈)
정말 소름끼치는 장면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놀란 것은 서목하를 연기하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박은빈의 실력이었어요. 박은빈을 주목하기 시작했던 것은 스토브리그에서 남궁민과 연기하였을 때부터였는데요. 그 이후 로운과 연모에서 함께 하였고, 우영우에서는 강태오와 연기하며 우영우로 백상예술대상까지 수상한 후 심금을 울리는 수상 소감으로 대중들의 심금을 울렸던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박은빈 님의 이번 작품을 위한 노력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는 노래가 바로 이 노래 Someday 입니다!
Someday - 서목하(박은빈) 가사
a.
별조차 사라졌던 밤
아무도 듣지 않는 맘
멈춘 것만 같았던 시간도
나의 소원을 지울 순 없죠
a'.
간절한 바람들을 모아서
하늘로 날려 보내요
이 어둠뿐인 나날도
끝날 거라 믿죠
태양을 돌아 아침이 오듯
b.
두 번 다시 슬퍼하지 않아요
그대 손을 잡는 그 순간들을
난 꿈 꾸고 있죠
이젠 넘어지지 않을 거예요
기적처럼 다가올 그댈
난 믿고 있어요
climax.
폭풍 같던 그 시련에도
버텨낼 수 있었던 이유
저 쏟아지던 빗속에도
쓰러지지 않았던 이유
Oh my life
Oh my dream
My love
b.
두 번 다시 슬퍼하지 않아요
그대 손을 잡는 그 순간들을
난 꿈 꾸고 있죠
이젠 넘어지지 않을 거예요
기적처럼 다가올 그댈
난 믿고 있어요
c.
머지않은 어느 날
투명한 밤하늘에
별들을 보며 웃을 수 있길
c'.
머지않은 어느 날
같은 꿈을 꾸며
걸을 수 있길
함께
Someday
무인도의 디바 OTT
무인도의 디바는 기대작답게 이번에 티빙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에서도 감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실시간을 보시려면 티빙에서는 퀵VOD를 지원하니 티빙으로 보시는 것이 편하고, 방영된 이후 다음 날 무인도의 디바를 넷플릭스에서 또한 시청가능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과 김효진
무인도의 디바는 특이하게도 박은빈과 김효진의 워맨스가 남자 주인공 채종협과 차학연의 로맨스보다도 우선시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 드라마는 특별하면서도 첫날 시청률은 3%대였지만, 2화 시청률은 5%를 넘기며, 계속하여 일요일 시청률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토요일은 아무래도 연인이 마무리 되는 시점에 급속도로 오를 것 같구요!
이 드라마에서 박은빈과 김효진이 연기하는 서목하와 윤란주가 가수로 하나가 되는 그 순간들이 드라마 초반부에 그려질 것 같은데요. 란주언니의 명성을 살리면서 목하에게 계속해서 오늘 기회를 어떻게 잡아갈지 매화 매화 서목하의 노래를 들을 때 소름끼칠 것 같은 드라마입니다.
정말 김효진 배우님도 나이를 하나도 안 먹으시는 것 같아요.. TTL시대 때부터 봐왔던 배우님이신데, 이전 사생활에서 봤을 때도 하나도 안 늙으셔서 깜짝 놀랐었는데, 이번 무인도의 디바에서는 더 젊어지신 것 같네요. 진짜 매력적인 여배우이십니다! 이런 김효진 배우님과 박은빈 배우님의 워맨스라니 이 드라마 안 볼 이유가 전혀 없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