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심한 덕질♥︎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원작 비교 Worst 10

by 더블제이 2023. 9. 8.

오늘은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와 원작을 비교해 보았을 때 좋았던 점과 안 좋았던 점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생각보다(?)는 괜찮다는 평이 많은데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이거 봐야 하는지 결정해보시길 바래요.

 

목차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원피스 실사판 다시보기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Worst 10

    1. 하체비만 나미

    넷플릭스 원피스 나미를 처음 보았을 때 환상 속의 나미가 실제로 존재할 수 있을까 하는 물음에 역시 안 되지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 장면에서 나미 비쥬얼이 아닌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던 장면입니다. 쉘스타운에 그랜드라인 해도를 가지러 들어갔을 때의 격투장면에서였는데요. 나미의 격투씬이 생각보다 더 잘 싸운다라는 것은 좋은 장면이었지만, 나미가 이렇게 하체 비만이었을 줄이야.. 스커트를 입은 나미는 안 그런데 꼭 바지를 입으면 하체비만처럼 나오더라구요..

    비율이 다른 나미, 원작이 너무 비현실적이긴 함

     

    2. 조로보다 지나치게 피지컬 좋은 우솝

    원작에서 우솝은 루피와 비슷한 정도의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는 우솝이 등장인물 누구와 비교를 해도 엄청난 어깨깡패로 나옵니다. 우솝은 보면 볼수록 원피스 원작보다도 더 매력적인 우솝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우솝과 밀집모자 일당이 한 장면으로 나올 때 우솝이 피지컬 담당인가 싶을 정도로 조로와 상디에 비해서도 상당히 피지컬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우솝 어깨가 조로 어깨보다 더 넓어 보이는 원피스 실사판

     

    3. 밥만 맛있게 먹고 안 나오는 흑인 깅

    발라티에 에피소드에서 클리크 해적단과의 전투는 미호크에게 전멸한 후 미호크에게 그냥 살해되는 클리크까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발라티에 에피소드에서 진짜 큰 역할을 하며 감동을 주는 캐릭터가 클리크 해적당의 전투요원 깅인데 깅이 그냥 발라티에에서 상디에게 밥만 얻어먹고 노숙자 코스프레를 하며 더 이상 나오지 않았던 것은 너무 웃겼습니다. 깅 진짜 원작에서는 꼭 다시 나와라 기대하는 캐릭터인데 밥만 먹고 다시 안 나오는 흑인 깅은 쫌 너무 했습니다.

    원작에서는 나름 간지캐인데, 실사판에서는 진짜 밥만 먹고 안 나옴

     

    4. 아줌마 마키노

    원피스 초반 샹크스와 아들은 나은 게 아니냐 할 정도로 매력적인 풍차마을의 술집 주인 마키노가 어쩜 이렇게.. 샹크스와 루피에게 풍차마을에서 너무나도 아름다운 미소를 보이며, 원피스 10대 미녀에 들어갈 정도의 여성인데, 마키노의 비쥬얼에 경악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적 기준이 모두에게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봤을 때는 마키노는 진짜 너무 했답니다. 머리에 두른 두건 빼고는 닮은 점이 전혀 없었어요. 오다 쌤이 캐스팅에 관여했다고 하는데 마키노까지는 미처 체크를 못 하셨나봅니다.

    오다 쌤이 미처 체크하지 못한 캐스팅이었던 듯한 마키노

     

    5. 겨털 루피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는 8화로 시즌1이 마무리 되었는데 마지막 목표를 서로 드럼통에 다리를 얹고 이야기를 하는 그 명장면은 원작과 구도가 너무 똑같아서 감동의 장면이었는데 몰입을 깨는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루피의 겨털과 다리털이 왜케 갑자기 몰입을 방해하든지.. 원작에서는 사실 그런 디테일을 살릴 필요는 없었겠지만, 루피를 맡은 주인공의 겨털까지 밀어버리기에는 참 애매하긴 했을 것 같아요. 감동적인 모먼트가 갑자기 개그 장면이 된 것은 분명합니다.

    이 명장면이 겨털 루피 때문에 감동이 안 느껴지는 사태

     

    6. 분노조절장애 거프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 "쟤 대체 왜 저래" 했던 캐릭터가 거프였었는데요. 외모적인 싱크로는 진짜 높았던 것 같은데, 성격이 원작과 너무 달랐어요. 루피를 못 잡아 안달인 것처럼 하고, 미호크에게 조롱 당하자 급발진 하는 모습의 거프라니 그런 거프가 싸이코패스 같기도 하고, 원작의 여유로운 성격의 거프와는 쫌 차이가 있어서 오히려 캐릭터의 매력이 반감 된 것 같은 거프입니다. 껄껄껄 웃으며 항상 자애로운 할아버지의 모습과 압도적 강함이 있어서 매력적인 거프인데, 분조장인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은 전혀 공감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외모는 괜찮으나, 성격이 너무 다른 거프

     

    7.  타투와 헤어밴드만 똑같은 노지코

    노지코는 누가 봐도 이름이 약간 일본인 아닌가요? 원작에서는 뭔가 언니스러운 매력이 있는 노지코였는데,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는 그냥 입술 두껍고 얼굴이 너무 긴 노지코가 나와서 마음에 안 들었어요. 또 대놓고 나미에게 적대감을 가진 노지코였는데, 나미에게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모른 척 하고 지냈던 노지코가 원작이었습니다. 그런 노지코가 훨씬 그리웠습니다. 타투만 빼고는 닯은 게 대체 어디인지를 모르겠는 게 노지코였습니다.

    따뜻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노지코, 여자 조연들에서 제작비 아낀듯

     

    8. 뱅글 눈썹이 없는 수트핏이 아재 같은 상디

    상디는 원피스 원작에서 조로와 상디로 나뉘어서 팬이 양분 될 정도로 매력적인 캐릭터인데, 이번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조로를 맡은 마켄유의 팬들이 훨씬 많지 않을까요? 조로는 너무 잘 생기고 생각보다 싱크로가 잘 맞아서 조로 캐스팅은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 가장 잘한 캐스팅 1위가 아닐까 싶은데, 상디는 뱅글 눈썹도 없고, 생각보다 조로에게 친절하기도 하고, 예쁜 수트핏이 상디의 상징인데, 수트핏이 너무 아재핏이라 상디는 조금 매력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매력이 반감된 상디

     

    9. 조로의 어린 시절 첫사랑 쿠이나

    쿠이나도 마키노와 마찬가지의 캐릭터입니다. 나름 조로의 어린 시절 첫사랑의 그 풋풋한 에너지가 느껴졌던 쿠이나이고, 나중에는 타시기와도 닮아있어서 어린 시절의 쿠이나와 성인인 타시기와 뭔가 동일시 되는 그런 무드가 원작에는 있는데, 원피스 실사에서 시즌2를 암시할 때 스모커 대령이 나오고 바로크워크스와의 싸움도 예고하던데 쿠이나 배역한 분이 그럼 타시기 하시나요?.. 안 돼요.. 환상이 깨졌습니다. 조로의 어린 시절 첫사랑 쿠이나.. 헤어스타일 빼고는 전혀 쿠이나의 느낌이 안 느껴지는 캐스팅입니다. 진짜 마키노, 노지코, 쿠이나가 제가 보기엔 제일 미스캐스팅이에요.

    조로의 원작 속 첫사랑 쿠이나와 실사판 쿠이나의 코 크기 차이

     

    10. 상디가 울며 절하는 감동의 장면 안 나옴

    원피스 원작은 액션씬도 진짜 감탄 그 자체이지만, 사실 감동적인 부분이 에피소드 마지막에 항상 있었어서 명작 중에 명작인데, 상디가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동안 감사했던 제프가 쌀쌀맞게 계속 상디의 요리는 최악이라고 하면서 츤데레처럼 상디를 보내주어야 그게 감동이잖아요? 그런데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는 상디가 떠나야 하는 이유를 구구절절이 설명해주는 제프와 상디의 모습이 나오면서 상디가 떠나며 고잉메리호에서 울며 절하는 감동의 장면이 나오지 않아서 그 부분에 감동이 진짜 1도 없었습니다. 발라티에 편에 그래서 가장 최악의 에피소드가 되었구요.

     

    눈물 흘리려고 대기하다가 하나도 눈물 안 난 장면

     

    가장 최악은 무엇이었나요?

    여러분들께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에서 가장 최악이었던 장면은 무엇이었나요? 제가 뽑은 위의 10가지 이외에도 최악이었던 장면이 꽤 있었을텐데 댓글로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원피스 여캐 내맘대로 TOP10! 강함 따윈 필요없지

    오늘은 정말 심심해서 하는 원피스 여캐 내맘대로 TOP10을 뽑아보았습니다. 원피스가 처음 나온 그 순간부터 매주매주 챙겨보았던 독자로서 기억에만 의지해 뽑아본 원피스 여캐 TOP10 한번 시작

    doublej0124.com

     

    댓글